언론보도

[넥스트데일리] 서초 세바른병원-샘물의 집, 샬롬의 집 자매결연 협약 체결

작성자
sebarun
작성일
2021-08-19 09:23
조회
13

[원문보기] http://www.nextdaily.co.kr/news/article.html?id=20160711800085

 

척추·관절 비수술 치료를 중점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서초 세바른병원이 지난 7 8() 사회복지시설인 샘물의 집, 샬롬의 집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.

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샘물의 집, 샬롬의 집은 보호를 필요로 하는 지역 아동들과 함께 생활하며

학습과 급식 등 양육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공동생활가정이다. 현재 10여명의 아동이 샘물의 집, 샬롬의 집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다.

자매결연 협약식을 통해 서초 세바른병원은 향후 샘물의 집, 샬롬의 집과 손을 잡고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. 그 일환으로 병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서초 세바른병원 자원봉사단은 정기적으로 샘물의 집, 샬롬의 집을 방문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.

또한 지난 달 열린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샘물의 집, 샬롬의 집에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. 서초 세바른병원은 6 22() 개원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이 기증한 전자기기, 의류, 미용용품, 도서 등 여러 물품을 직접 판매한 바 있다.

이날 자매결연 협약식에 참석한 서초 세바른병원 김주현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정신을 실천하며,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.